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반응형

테무 피쉬랜드 성공후기

 

테무 피쉬랜드 성공후기를

들고 왔습니다!

테무 피쉬랜드는 물고기에

밥을 주고 성장률이 100이 된

물고기를 모아 게이지를 채워서

상품을 받아가는 게임 입니다.

 

원하는 상품 2개와

4만원,3만원 상품권을

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감격의 순간을 아래 영상으로

담아왔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약 100일 이상 소요되었습니다.

 

처음에 골랐던

상품이 품절되면 다른

상품으로 고를 기회도

줍니다. 열심히

할 생각으로 골랐던

선물이 아니여서 점점

성공에 가까워질수록

후회했었는데 다시

고를 기회를 받아서 정말

기뻤습니다.

처음에 마요네즈 소스모양

종지를 골랐는데

왜 그런걸 골랐던거지..?

 

게임 방법

 

 

왼쪽 사진에 보이는 사료봉투를

눌러서 바닷 속 물고기 게이지를

100으로 채우면 됩니다.

 

 

한 마리의 물고기가 완성될때

상단의 게이지바가 채워집니다.

이게 100%이 되어야

선물을 받아갈 수 있어요

 

 

모르는 사람과 매칭되어

먹이 많이주기 결투로 사료를

받기도 하고 해초키우기, 미션 등

사료를 받는 방법은 다양합니다.

물건 구매시에는 사료를 그냥

팍팍 주는 것 같습니다.

 

어차피 테무에서 물건 살 일이

있다 하시는 분들은 이런 미니게임

참여하셔서 경품 까지 받아가시면

훨씬 이득일 것 같습니다.

 

결론

 

제가 해보니 물건 구매없이도

성공하긴 합니다.

근데 진짜 오래걸립니다.

출석이벤트가 꽤 쏠쏠해서

3달동안 부지런히 할 수

있으면 성공확률 높습니다.

기간은 5달 이상을 주니까

넉넉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 

중간에 열받아서 포기하게

되는 경우가 생기는데

이게 처음에는 경험치가

팍팍 오르다가 갑자기

0.01%, 0.001%

이렇게 주는 순간이 옵니다.

 

이 때 열심히 하다가 현타와서

일주일 정도 방치해뒀다가

누가 이기나 해보자 하고

다시 도전했는데 드디어

받아냈네요

 

결국 되긴 됩니다.

 

아 그리고 마지막쯤엔 0.001이런

장난 안하고 오히려 다시

팍팍 올려줘요

중간에 화나게 하더니

다시 많이 주는 이유는...?

참 이해 안가는 시스템이지만

덕분에 생각보다 마지막에

빨리 끝나서 기분은

좋았습니다.

 

끝나니까 또 물고기

키우라고 새 선물이랑

사료 주더라구요 ^^

ㅋㅋㅋㅋㅋㅋ해야하나

말아야하나...

 

막상 선물 2개가 공짜로

생기고 4만원,3만원쿠폰이

생기니 또 욕심이 생겼어요

 

4만원,3만원은

10만원 구매시 사용할 수

있는 할인 쿠폰입니다!

 

선물도 도착하면

인증글 올리겠습니다.

제가 고른 상품은

보라색 다이어리 세트와

책상 정리용 미니서랍인데

과연 어떤 퀄리티의 상품이

올지 아주아주 기대됩니다.

 

테무 피쉬랜드

나름 재미있으니

도전해보시는 것도

추천드립니다 ㅎㅎ

 

 

+아 그리고 처음 선택한

상품에 따라 난이도가

조금씩 달라지는 것

같습니다. 너무 비싼 물건은

더 오래 걸리겠죠?!

저는 고른 물건 두개가

합쳐서 50,000원 상당이었으니

참고해주세요 !

 

반응형

테무 피쉬랜드 성공후기 (동영상 인증)
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반응형

테무 피쉬랜드 성공후기

 

테무 피쉬랜드 성공후기를

들고 왔습니다!

테무 피쉬랜드는 물고기에

밥을 주고 성장률이 100이 된

물고기를 모아 게이지를 채워서

상품을 받아가는 게임 입니다.

 

원하는 상품 2개와

4만원,3만원 상품권을

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감격의 순간을 아래 영상으로

담아왔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약 100일 이상 소요되었습니다.

 

처음에 골랐던

상품이 품절되면 다른

상품으로 고를 기회도

줍니다. 열심히

할 생각으로 골랐던

선물이 아니여서 점점

성공에 가까워질수록

후회했었는데 다시

고를 기회를 받아서 정말

기뻤습니다.

처음에 마요네즈 소스모양

종지를 골랐는데

왜 그런걸 골랐던거지..?

 

게임 방법

 

 

왼쪽 사진에 보이는 사료봉투를

눌러서 바닷 속 물고기 게이지를

100으로 채우면 됩니다.

 

 

한 마리의 물고기가 완성될때

상단의 게이지바가 채워집니다.

이게 100%이 되어야

선물을 받아갈 수 있어요

 

 

모르는 사람과 매칭되어

먹이 많이주기 결투로 사료를

받기도 하고 해초키우기, 미션 등

사료를 받는 방법은 다양합니다.

물건 구매시에는 사료를 그냥

팍팍 주는 것 같습니다.

 

어차피 테무에서 물건 살 일이

있다 하시는 분들은 이런 미니게임

참여하셔서 경품 까지 받아가시면

훨씬 이득일 것 같습니다.

 

결론

 

제가 해보니 물건 구매없이도

성공하긴 합니다.

근데 진짜 오래걸립니다.

출석이벤트가 꽤 쏠쏠해서

3달동안 부지런히 할 수

있으면 성공확률 높습니다.

기간은 5달 이상을 주니까

넉넉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 

중간에 열받아서 포기하게

되는 경우가 생기는데

이게 처음에는 경험치가

팍팍 오르다가 갑자기

0.01%, 0.001%

이렇게 주는 순간이 옵니다.

 

이 때 열심히 하다가 현타와서

일주일 정도 방치해뒀다가

누가 이기나 해보자 하고

다시 도전했는데 드디어

받아냈네요

 

결국 되긴 됩니다.

 

아 그리고 마지막쯤엔 0.001이런

장난 안하고 오히려 다시

팍팍 올려줘요

중간에 화나게 하더니

다시 많이 주는 이유는...?

참 이해 안가는 시스템이지만

덕분에 생각보다 마지막에

빨리 끝나서 기분은

좋았습니다.

 

끝나니까 또 물고기

키우라고 새 선물이랑

사료 주더라구요 ^^

ㅋㅋㅋㅋㅋㅋ해야하나

말아야하나...

 

막상 선물 2개가 공짜로

생기고 4만원,3만원쿠폰이

생기니 또 욕심이 생겼어요

 

4만원,3만원은

10만원 구매시 사용할 수

있는 할인 쿠폰입니다!

 

선물도 도착하면

인증글 올리겠습니다.

제가 고른 상품은

보라색 다이어리 세트와

책상 정리용 미니서랍인데

과연 어떤 퀄리티의 상품이

올지 아주아주 기대됩니다.

 

테무 피쉬랜드

나름 재미있으니

도전해보시는 것도

추천드립니다 ㅎㅎ

 

 

+아 그리고 처음 선택한

상품에 따라 난이도가

조금씩 달라지는 것

같습니다. 너무 비싼 물건은

더 오래 걸리겠죠?!

저는 고른 물건 두개가

합쳐서 50,000원 상당이었으니

참고해주세요 !

 

반응형